고객의 프로젝트는 내것이라는 생각으로
내 서비스는 사용자가 주인이라는 마음으로
대한주택건설협회와 함께 하는 구독형 하자관리 시스템입니다.
입주예약 부터, 사전점검, 하자관리까지 구독형 서비스로 필요한 기간동안만 사용 가능합니다.
사용자는 모바일 앱으로 쉬운 하자등록을, 건설사는 쉬운 하자처리 업무를,
협력사들은 AS 처리 전 미리 업무 파악을, 거기에 입사점, 입주 예약까지 무료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엔투엔만의 노하우로 모두의 만족을 이끌어 내겠습니다. 프로젝트 설명 어쩌고
저쩌고 여기에 적으면 될 것 같습니다. 최대 2-3줄 정도로 정리해주세요.
비대면 채널 강화와 전문성을 바탕으로 고객 경험을 혁신하여 새롭게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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